이펀컴퍼니, '삼국히어로OL' 아프리카TV 방송 이벤트 실시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전략 게임 '삼국히어로OL'의 '아프리카TV 삼국히어로OL 방송시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7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실시되며 '삼국히어로OL'의 티스토어 오픈에 앞서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 소개, 대전을 비롯한 게임 노하우 전수, 다양한 이벤트 등을 위해 마련됐다.

먼저 8월 7일부터 26일까지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되는 '삼국히어로OL'의 방송 도중 노출되는 '이벤트코드' 및 '문화 상품권 핀번호'를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7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05명에게는 1,000금전, 10만 은전, 1만 군공이 증정된다. 더불어 '국가전' 방송에 함께 참여한 게이머들 15명과 BJ 팀창설 세력격파 참여 게이머 35명에게는 버거킹 와퍼세트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또한 오는 8월 28일까지 '삼국히어로OL' 방송 중 채팅창에 군주명을 입력 후 스크린샷을 찍어 네이버 커뮤니티 '아프리카TV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200금전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이 선물 된다.

마지막으로 방송 기간 중 BJ가 제출한 삼국지 문제를 맞춘 35명에게는 아프리카TV 퀵뷰 30일 이용권, 아프리카TV 방송 마지막에 나오는 문구를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티스토어에 댓글로 남긴 게이머 중 10명에게 도미노피자 기프티콘이 선물될 예정이다.

한편, 금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는 BJ 김마메와 함께하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인 군단전이 방송된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삼국히어로OL'에서는 많은 게이머분들이 게임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아프리카TV방송을 통해 게임 정보 및 노하우를 전하고자 다양한 콘텐츠 내용을 기반으로 방송을 편성했다"며 "'삼국히어로OL'의 무한 전장의 재미도 느끼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일석 이조의 즐거움을 함께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히어로OL' 홈페이지(http://asgyx.ef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히어로OL 대표이미지 3
삼국히어로OL 대표이미지 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