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의 룰더스카이,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로 명칭 바뀐다

조이시티(대표 조성원)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룰더스카이의 명칭을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로 변경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모든 화면 구성이 한글로 변경되며, 아이템을 원하는 위치에 손쉽게 배치할 수 있는 '한붓 그리기', 게임 내 아이템을 겹쳐서 설치할 수 있는 '겹치기' 등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더불어 경험치 획득 및 레벨 상승 속도가 증가하고, 친구의 작물을 보살펴주는 '케어'의 보상이 강화된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3일까지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를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백'과 '아이스크림 쿠폰'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다시 복귀한 게이머 전원에게 최대 9만 원 상당의 스타(게임캐시) 3000개를, 오는 27일까지 20레벨을 달성한 신규 게이머 전원에게 500 스타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조이시티의 김청용 본부장은 "게이머들에게 꽃보다 아름다운 룰더스카이를 선물하고자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로 명칭을 변경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꽃보다룰스'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룰더스카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