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칼칼칼 for Kakao, '열혈모드' 업데이트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러닝 액션 모바일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에 신규 모드인 '열혈모드'를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열혈모드'는 게임 플레이에 익숙해진 게이머들을 위해 새롭게 추가된 고난이도 스테이지로, '황금 벌판' 컨셉의 신규 맵에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열혈모드' 내 보너스 구간인 '퓨리모드'의 경우, 보석을 획득해 점수를 쌓는 방식으로 변경, 적과 장애물을 제거해야 하는 조작의 어려움 없이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해당 모드에서 고득점을 기록하면 기존 상점 아이템은 물론 '하트 추가' '콤보 끊김 방지' '릴레이 하트 복구' 등의 신규 아이템까지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열혈쿠폰' 아이템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열혈모드'로 20만점 이상을 기록한 게이머 전원에게 '열혈쿠폰' 아이템을 추가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주방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모바일 광고 플랫폼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다같이 칼칼칼for Kakao'의 무료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게이머에게 3000골드(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9월1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http://kal.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칼칼칼 열혈모드
업데이트
다함께칼칼칼 열혈모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