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 신규모드 선보여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이하 '비엔비')에 신규 게임 모드인 '나는 보스다'를 오픈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오는 9월 4일까지 게임 내에 선보이는 '나는 보스다' 모드는 PvP 전용 콘텐츠로, 게이머가 직접 강력한 보스 몬스터 '진격의 물개'가 되어 다른 게이머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한된 시간 동안 일반 게이머들은 보스 몬스터를, 보스 몬스터는 게이머들을 모두 물리쳐야 승리하며, 게임 시작과 동시에 무작위로 게이머 중 한 명이 보스 몬스터로 선정된다.

거대한 몸집으로 '젤리점프', '물폭탄 샤워' 등 다양한 스킬을 구사하는 '진격의 물개' 보스 몬스터는 인원 수에 따라 한 게임 당 두 번 교체되며, '진격의 물개'를 무찌른 게이머가 다음 보스 몬스터로 활약한다.

넥슨은 신규 모드 추가를 기념해 8월28일까지 6인 이상 참여한 방에서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점수에 따라 다양한 미션을 제공, 정해진 미션을 완료한 게이머에게 '봉인해제 열쇠', '펫먹이', '핑크 황제물개' 펫 아이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각각 선물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요은 '비엔비' 홈페이지(c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엔비 신규 모드 나는보스다 업데이트
비엔비 신규 모드 나는보스다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