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가요왕 for Kakao, '울랄라세션 퐁키 이벤트' 진행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은 자사에서 개발한 음악 퀴즈게임 '도전! 가요왕 for Kakao'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울랄라세션 퐁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울랄라세션의 신곡 '퐁키' 발표에 맞춰 오는 9월9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울랄라세션이 추천한 음악 앨범으로 게임에 참여한 게이머 중 고득점자 4명에게 울랄라세션 멤버들의 애장품이 증정되고,
울랄라세션의 신곡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울랄라세션의 사인이 담긴 음반 CD와 이어폰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운의 룰렛'을 돌리거나 '도전! 가요왕 for Kakao'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벨소리 이용권, 고음질 서비스 체험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원시스템은 '도전! 가요왕 for Kakao'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 난이도를 스테이지 10까지 높이고 게이머 최고 점수를 공개하는 등의 새로운 요소를 담은 대규모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코원시스템의 이재용 인터넷미디어사업부 상무는 "울랄라세션이라는 인기 뮤지션과 함께 하는 이번 '퐁키 이벤트'가 게임 게이머들에게 많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음원 업데이트, 게임 요소 확충, 활발한 제휴 이벤트 등을 통해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가요왕 퐁키 이벤트
도전가요왕 퐁키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