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RWC 2013 한국대표팀 선발전 접수 시작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이하 RWC 2013)에 도전할 한국대표팀 선발전 참가 접수를 금일(12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선발전은 오는 11월 일본에서 개최되는 RWC 2013에 출전할 한국 대표팀을 선발하는 것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7명이 한 팀을 구성해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을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RWC 기념 아이템인 ‘RWC 은브로치’를 전원 지급하며, 예선전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RWC 금브로치’를 증정한다.

‘라그나로크’는 오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예선전을 통해 총 8개 팀을 선발하며, 9월 8일에는 서울 신도림 인텔 e-stadium에서 토너먼트 형식으로 결승전을 개최할 계획이다. 한국대표팀으로 최종 선발된 1등 길드에게는 우승 상금 300만 원을 지급하며, 2등 길드에는 우승 상금 150만 원, 3등 길드에는 우승 상금 100만 원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선수단과 참관 게이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예선전과 결승전에서 현장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27인치 LED TV 모니터’, ‘무선 키보드’ 등을 증정하며, 우승팀을 맞힌 게이머에게는 등수에 따라 ‘다크로드 카드’와 ‘화려한 모자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는 RWC 2013은 역대 최다팀이 참여한 2009년 이후 4년 만에 일본에서 열리는 것으로 라그나로크의 현지 서비스 업체인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개최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게임사업팀장은 “RWC 2013은 전세계 라그나로크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특별한 의미를 가지는 게임대회이다”며, “라그나로크를 사랑하고, 기량 있는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고 있겠다”고 말했다.

RWC 2013의 한국대표팀 선발전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월드챔피언십 2013
로고
라그나로크 월드챔피언십 2013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