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리쉬 액션 'S4리그' 새 시즌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S4리그'에 '트래져 헌터'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그 동안 선보였던 시즌제 콘텐츠인 '다크 라이트닝', '아이언 아이즈', '블레이드', '앨리스', '원더랜드'를 이어주는 콘텐츠로 모든 스토리의 시초라 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트래져'와 '그레이브' 등 2종의 맵과 저격 총기 '엔틱 샤프슈터', 핸드건 '듀얼 매그넘'이 선보여진다. 이 외에도 스토리를 이끌어갈 신규 캐릭터 의상인 '트래져 헌터 세트'와 '탐정 세트'도 함께 공개되며, 클럽 시스템과 쿠폰 랜덤샵 개편 등의 편의 시스템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게임온스튜디오 황경민 개발PD는 "이번 시즌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반영한 결과물"이라며 "'S4리그'만의 스타일리쉬 슈팅 액션을 잘 살린 콘텐츠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4리그' 홈페이지(http://s4.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4리그 새 시즌 업데이트 이미지
S4리그 새 시즌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