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팡,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타이니팡 for Kakao'(이하 '타이니팡')에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 '타이니팡에서 떠나는 Romantic Holiday'를 실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해 6곳의 휴양지 중 한 곳을 선택하고 휴양지 별로 주어진 게임 점수를 달성하면 응모가 최종 완료된다. 매주 월요일마다 새로운 휴양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회까지만 이벤트 응모를 할 수 있다.

매주 휴양지 별로 게임 점수 1등을 기록한 이용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게임 점수를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선택한 휴양지에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항공권과 숙박 비용을 지원한다. 더불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500골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새싹 영양 크림을 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타이니팡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
실시
타이니팡 여름 휴가 지원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