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쟁호투, 게이머들에게 총 3200만 원 쏜다

네티모(대표 김만호)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용쟁호투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3일(화) 밝혔다.

금일(14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200만 원 규모로 펼쳐진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총 2,0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이 주어지며, 전체 서버의 장비 랭킹 1위부터 3위까지의 게이머에게는 각각 20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의 하나투어 상품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250명의 게이머에게는 총 500만 원의 남성 쇼핑몰 이용권이 선물로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개인의 오행 속성에 따른 캐릭터 추천도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캐릭터 추천' 페이지에서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자신의 오행과 맞는 캐릭터와 운세풀이를 같이 제공받을 수 있다.

네티모 측은 “지난번 CBT 기간 동안 약 1만명의 접속자가 있었고, 80% 가량의 사용자가 국내 온라인 게임 1세대인 ‘3040세대'였다”, 며 상대적 소외감을 받을 수 있는 ‘낀 세대’ 3040세대들에게 활력과 지지의 메시지를 담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 밝혔다.

한편, 참여 게이머들을 위한 수익배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원금 보장, 년 25%의 금리로 게임 퍼블리싱 업계 최초 클라우드 펀딩을 실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전문 클라우드 펀딩 기관으로 유명한 ‘오퍼튠’이 용쟁호투의 펀딩과 사후관리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용쟁호투 이벤트
용쟁호투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