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론, 신서버 '스티무스'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필론의 두 번째 서버 '스티무스'를 오픈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웹게임 '메이지판타지'의 정식 후속작인 필론 동화 풍의 아기자기한 그래픽, 전작 대비 강화된 콘텐츠, 농장과 명성 등 다양한 콘텐츠를 웹으로 구현해낸 게임으로 네이버와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접속해 즐길 수 있다.

신서버 '스티무스'의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가 시작된다. 먼저 서버 오픈과 함께 경험치, 공격력 등에 도움을 얻을 수 있는 각종 버프를 오는 18일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19일까지 캐릭터를 35레벨 이상으로 육성하면 20회에 달하는 보물찾기 티켓이 주어지며, 15일인 광복절엔 태극기를 가질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필론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퍼니글루 전창권 PM은 "성원에 힘입어 예상보다 빠르게 서버증설에 나서고 있다"면서, "특히 웹게임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서비스가 진행되는 만큼 향후 업데이트나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필론 홈페이지(http://pylonline.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론 대표 이미지
필론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