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이브인터렉티브, '힐링온라인' 상용화 서비스 시작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힐링온라인'의 상용화와 함께 이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지난 8월 9일 캠프서버 오픈과 함께 공개 서비스가 시작된 '힐링온라인'은 '페리에', '카레스', '오드' 등 3개의 국가가 가족 중심의 길드를 구성하여 끊임없이 대립하며 대규모 전투를 벌이는 중세 유럽 판타지 웹게임이다. 또한, 이 게임은 가족 시스템이 대표적 콘텐츠로, 관련 이벤트 던전 및 가족 물자 수령, 가족전 등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상용화를 통해서는 기존에 오픈되지 않았던 힐링 포인트샵이 오픈돼 게임에서 획득 할 수 있는 힐링 포인트를 사용해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상용화를 기념해 힐링온라인 캐시 상품을 처음 충전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첫 결제 이벤트' 및 여러 가지 게임 내 이벤트가 열린다. 더불어 아이템베이와 제휴를 통해 마일리지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한 관계자는 "기존에 게이머분들께서 요청해주셨던 사항들을 수정하고, 더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 더 재미있는 이벤트와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힐링온라인' 홈페이지(http://ho.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힐링온라인 이벤트 화면
힐링온라인 이벤트 화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