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공성전 앞둔 '아케인워즈' 신서버 네드베드 오픈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아케인워즈'의 신서버 네드베드'를 오픈하고, 대규모 공성전 접수를 8월 20일까지 받는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대규모 공성전 이벤트인 '성좌를 차지하라'는 오는 8월 23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진행되며, 서버별 공성전인 '라가 공성'과 통합 공성전인 '칼라드 공성'으로 나눠 진행된다. 칼라드 공성전에서 성주의 자리를 차지하면 100만원 상당의 순금 절대 반지가 주어지며, 참여한 길드원 30명 전원에게는 문화 상품권 5,000원 권이 선물된다. 라기 공성전에서 성주가 되면 20만원 상당의 순은 반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참가한 길드원 모두에게 문화 상품권 5,000원 권이 주어진다.

이번 대규모 공성전은 8월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공성전에 참여하는 길드는 높은 공헌도를 제시한 상위 3개의 길드로 구성된다.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는 현물 상품뿐 아니라 공성전 승리 길드 전용 스킬, 길드 전용 던전, 전용 망토, 성주 동상 설치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다음은 연휴를 맞아 깜짝 버프 이벤트를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마커스, 라이나, 크루엘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골드 획득량과 아이템 획득 확률이 20% 정도 높아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케인워즈'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케인워즈 신서버 오픈 이미지
아케인워즈 신서버 오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