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퍼즐RPG '캣츠앤독스' 출시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스마트폰용 퍼즐 RPG '캣츠앤독스'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캣츠앤독스'는 고양이 '냥국'과 강아지 '멍국'의 캐릭터 카드를 수집해 나만의 팀을 구성하고 강화해 나가는 퍼즐형 RPG다. 퍼즐을 조합하면 상대를 공격할 수 있으며, 카드 속성과 고유 능력 등을 활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핵심이다.

또한, 캐릭터 간 스킬 조합 등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던전을 공략할 수 있으며, PvP 등 게이머 간 대결도 마련됐다. 아울러 400여 종의 귀여운 고양이 및 강아지 일러스트 카드도 등장한다.

이와 함께 '캣츠앤독스'의 출시를 기념해 9월 3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7, 15, 20 레벨 달성 시 각각 1, 3, 5 캐시를 지급되며, 해당 기간 중 골드를 구매하면 30%의 골드를 추가로 주어진다.

네오위즈인터넷 김동균 사업팀장은 "고양이와 강아지의 경쟁이라는 차별화 된 콘셉트로 아기자기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게임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네오위즈인터넷 퍼즐 RPG 캣츠앤도스
출시
네오위즈인터넷 퍼즐 RPG 캣츠앤도스 출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