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마지막 테스트! '풋볼데이'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 '풋볼데이'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 모집에 돌입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 테스터 모집은 금일부터 9월 1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4일 오전 11시 '풋볼데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풋볼데이'는 클라이언트 설치가 필요 없는 웹 브라우저 기반의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 5월에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해 '실시간 경기 중계 시스템', 그래픽 완성도 높은 '선수카드' 등을 선보이며 시뮬레이션과 카드 콜렉션 기능을 모두 제공해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PC기반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공개 서비스 시점에 모바일 연동 버전이 함께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기존 정규리그 외 AI 매치, 리그컵 등이 추가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1차 때 선보인 2개 리그를 7개 리그로 대폭 확대, 이용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실시간 경기 중계 시스템'이 한층 개선돼 게임 플레이를 넘어 보는 재미까지 마련됐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풋볼데이'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 중 1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선물을 제공하며, 자신의 SNS를 통해 '풋볼데이' 테스터 모집 소식을 전파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명 축구 클럽 오리지널 유니폼을 선물한다.

'풋볼데이'의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9월 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공개 서비스는 연내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풋볼데이' 비공개 테스트 프로모션 페이지(http://fd.naver.com/promoti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풋볼데이 2차 CBT 테스터 모집
실시
풋볼데이 2차 CBT 테스터 모집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