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스쿨런' 신규캐릭터 초코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브리디아스마트(대표 김형철)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런게임 '스쿨런:질풍노도 여고생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초코를 추가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스쿨런: 질풍노도 여고생 for Kakao는 마을의 보물을 훔쳐 달아난 고블린을 쫓는 마법학교 학생들의 박진감 넘치는 추격전을 그린 달리기 게임이다.

이번에 추가된 초코 캐릭터는 무적질주 시 자석 효과 발동, 질주거리의 50% 추가 획득, 기본 20레벨에서 시작하는 등 초보 이용자들도 쉽게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소셜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별로도 구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펫 합성 시스템은 이용자가 보유 중인 같은 등급의 펫을 선택해 합성을 진행하면, 일정 확률에 의해 더욱 강력한 상위 등급의 펫을 획득할 수 있게 해주며, 펫 10종과 특별한 능력을 지닌 액세서리 6종도 같이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쿨런 신규 캐릭터 초코
스쿨런 신규 캐릭터 초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