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게임스컴 현장에서 PS4 런칭 타이틀 목록 공개

차세대 게임기를 기다리고 있는 게이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독일 쾰른에서 막을 올린 게임쇼 '게임스컴 2013' 현장에서 소니가 자사의 신형 비디오게임기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의 출시와 함께 게이머들을 찾아갈 런칭 타이틀 목록을 공개한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PS4의 런칭 타이틀은 총 34개로 패키지 게임 15개, 다운로드 형태로 구매할 수 있는 디지털 타이틀 18개, PS4 본체에 내장된 타이틀 1개 등이다.

특히, 지난 E3 당시에 게이머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냈던 게임들이 대거 런칭 패키지 타이틀에 포함되어 있는 점이 눈길을 끈다. 어쌔신크리드4: 블랙 플랙, 배틀필드4, 콜오브듀티: 고스트, 드라이브 클럽, 피파14, 킬존: 쉐도우 폴, 넥, 저스트댄스 2014,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매든25, NBA 2K14, NBA 라이브, 니드포스피드: 라이벌, 스카이랜더스: 스왑 포스, 와치독스 등의 패키지 게임들이 PS4의 출시와 함께 게이머들을 찾아간다.

이 밖에도 베이스먼트 크롤, 블랙라이트: 리트리뷰션, 컨트레스트, 카운터스파이, DC 유니버스 온라인, 도키도키 유니버스, 플라워, 호호쿰, 마인크래프트, N, 핀볼 아케이드, 플래닛사이드2, 풀 네이션 익스트림, 레소건, 슈퍼 마더로드, 타이니 브레인, 워프레임, 워 썬더 등의 디지털 타이틀과 PS4의 기본 내장 게임인 더 플레이룸 등의 런칭 타이틀도 공개됐다.

어쌔신크리드4
어쌔신크리드4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