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팟코리아의 신작 '우리는 사냥친구', 사전가입 이벤트 실시

게임팟코리아는 자사의 두 번째 모바일게임 '우리는 사냥친구: 전국민 몬스터 사냥 대작전'('우리는 사냥친구')의 사전가입 이벤트를 금일(22일)부터 실시한다.

'우리는 사냥친구'는 1,500종이 넘는 귀여운 캐릭터와 개성 넘치는 사냥터 및 몬스터 등의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자신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사전가입 이벤트에서는 게임이 출시된 이후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코드를 사용한 게이머 전원에게 한정 유닛 볼케이노와 물약 등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더불어 게임팟코리아는 사전가입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 순금코인, 치킨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팟코리아의 노정한 국내사업팀장은 "'우리는 사냥친구'의 사전가입을 준비하면서 게이머 분들께 게임을 알리고 더 좋은 상품들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런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혼자하는 게임이 아닌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우리는 사냥친구'를 통해 진정한 사냥의 재미를 느끼실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팟 코리아 홈페이지(www.gamepot-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는 사냥친구: 전국민 몬스터 사냥
대작전
우리는 사냥친구: 전국민 몬스터 사냥 대작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