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의 신작 '라프',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라프'의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오는 29일부터 9월 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기존 유니아나 통합회원이거나 금일부터 진행되는 테스트 모집 기간 동안 유니아나 통합회원으로 가입한 게이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유니아나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테스트 기간 동안 20레벨, 29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라프의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uniana.game)에 '좋아요'를 클릭한 후 페이스북 닉네임을 남긴 게이머와 '라프'에 대한 자신의 팁과 에피소드 등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등록한 게이머에게 각각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게이머를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유니아나의 조남현 부장은 "앞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테스트를 통해 '라프'의 게임성은 충분히 입증이 되었고 그간 보내주신 많은 의견들을 적극 반영했다"라며, "이번 테스트는 보다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총 점검이 이루어질 예정이니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프' 홈페이지(http://laf.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프
라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