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월드, 죠안과 크리스티앙의 이야기 담긴 신규 시나리오 공개

NHN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는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하고 자회사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카드배틀게임(이하 TCG) 이너월드에 새로운 시나리오를 공개하고, 신규 시스템 및 최고 레벨 확장 등을 담은 업데이트를 금일(23일) 실시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시나리오는 유명 롤플레잉 게임 '창세기전'의 비련의 커플 죠안과 크리스티앙의 숨겨진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신규 시나리오와 함께 최고 레벨이 60레벨에서 65레벨로 확장되며, 주인공의 스테이터스 분배 시스템 등 새로운 게임 시스템도 함께 추가된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이너월드 공식 카페에서 '창세기전' 시나리오를 플레이하는 영상 또는 스크린샷을 SNS에 올려 인증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죠안 S랭크', '크리스티앙 S랭크', '무한의 사랑(죠안+크리스티앙)' S+랭크 카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소프트맥스의 이주환 부장은 "창세기전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스토리가 공개된 만큼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추가된 시나리오는 향후 전개될 이너월드의 스토리 방향성에 있어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며, 앞으로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너월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nnerworld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너월드
이너월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