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밴드 for Kakao에 인기 BJ 연규성, 김가희 참여

아프리카TV는 할러윈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액션 게임 '모두의밴드 for Kakao'에 인기 가수이자 아프리카TV에서 활약중인 BJ(방송진행자) 연규성과 김가희의 새로운 음원을 추가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모두의 밴드 for Kakao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밴드를 구성해 크레용팝의 ‘빠빠빠’, 윤도현 밴드의 '나는 나비' 등 인기 곡과 30여곡의 자체 음원을 연주할 수 있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이번에 추가된 음원은 연규성의 Let you go, A Song For You와 김가희의 한여름 밤의 꿈, Lovely Day, 그리고 믹스 버전 2곡 등 총 6곡이다.

특히, Let you go와 A Song For You는 슈퍼스타K 4에서 연축성 발성장애라는 핸디캡을 극복하고 상위권까지 오른 연규성이 지속적으로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녹음해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연규성과 김가희의 팬들을 위한 '팬심 대결'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벤트 페이지(http://brf.kr/yL)에 각 뮤지션에 대한 응원 댓글 수와 게임 내 플레이 횟수를 비교해 승부를 가리는 방식이며, 우승한 가수의 팬들에게는 뮤지컬 위대한 슈퍼스타 티켓, 외식 상품권, 아프리카TV 퀵뷰 아이템 등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음원 업데이트는 22일, 29일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자우림의 매직 카펫 라이드, 엑스재팬의 X도 게임에 함께 추가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freecatv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 밴드 이벤트
모두의 밴드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