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PC용 '로스트플래닛 3' 27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 시작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오치 유이치)는 자사의 신작 시네마틱 슈팅 게임 '로스트플래닛 3'의 PC판 온라인 예약 판매를 금일(27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스트플래닛' 시리즈는 새로운 에너지 자원 획득을 위해 지구에서 한참 떨어진 극한의 행성 'EDN-3rd'에 찾아간 이들의 이야기를 그려낸 슈팅 액션 게임으로, 게이머는 게임 내 캐릭터를 조작해 'EDN-3rd'의 원주생물들과 전투를 벌인다는 스토리를 따라가면서 미션을 수행하거나 다른 사람들과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로스트플래닛 3'는 시리즈의 이전 작품인 '로스트플래닛 익스트림 컨디션' '로스트플래닛 2'의 시대로부터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제 1차 입식 사업'이 막 개시되던 가장 초기의 시대를 무대로 삼고 있으며, 본작의 주인공이자 전직 군인인 짐 페이톤은 부인과 어린 아들을 부양하기 위해 입식 선단에 지원해 'EDN-3rd'로 향하면서 거대한 숙명을 짊어지게 된다.

PC판 '로스트플래닛 3'의 초회판에는 PS3, Xbox 360판과 마찬가지로 게임의 대사집이 포함될 예정이며, 멀티 플레이 모드용 캐릭터 5명과 무기 6종, 캠페인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탑승 장비인 UR(유틸리티 리그)의 업그레이드 파츠 2종의 DLC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PC판 '로스트플래닛 3'는 밸브의 스팀(Steam)과 연동해 설치가 진행되므로 게임의 설치 및 실행을 위해선 스팀 무료 계정을 생성해야하며, 게임 설치 시에는 컴퓨터가 반드시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한다.

또한, PC판 '로스트플래닛 3'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서는 쿼드코어 2.7Ghz 이상 CPU / 8GB 이상 메모리 / 16GB의 하드 드라이브 여유 공간 / 엔비디아 지포스 GTX 650 이상급의 그래픽카드 등이 장착된 시스템이 필요하다.

'로스트플래닛 3' PC판은 PS3/Xbox 360판과 마찬가지로 8월 30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제품의 가격은 42,000원이다.

로스트플래닛3 피시용
로스트플래닛3 피시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