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3 보상은 엘리스 스킨? 북미 LOL 홈페이지 시즌3 보상 공개

라이엇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북미 홈페이지에 LOL 시즌3 보상에 정보를 금일(2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LOL 시즌3 보상은 브론즈, 실버, 골드 등 총 3단계로 나뉘어 진행된다. 해당 보상은 솔로, 듀오, 5대 5 팀 랭크대전 등을 통해 일정 등급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해당되며, 오는 10월 진행되는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이 종료된 이후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3의 보상으로는 브론즈 등급에게는 '시즌3 소환사 아이콘'이, 실버 등급에게는 실버 등급을 상징하는 은색 테두리와 '승리의 와드 스킨' 등이 각각 지급된다. 더불어 골드 등급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특별 제작된 한정판 스킨과 각 랭크를 상징하는 색상의 테두리 그리고 '특수 와드 스킨'이 제공된다.

특히,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시즌3 보상에 대한 정보와 함께 인기 챔피언 엘리스의 새로운 스킨으로 보이는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스킨 이미지는 갑옷을 착용한 엘리스와 함께 'Be Victorious'(승리를 위하여)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어 이번 보상 스킨 역시 '승리의 엘리스'라는 타이틀로 등장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높아지는 것이 상황이다.

이번 LOL 시즌3 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OL 북미 홈페이지(http://beta.na.leagueoflegends.com/en/news/game- updates/features/announcing-end-season-3-reward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L
LOL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