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30일 '히어로즈고' 글로벌 공개 서비스 시작

이스트소프트는 계열사인 아이비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히어로즈고'(HeroesGo)의 글로벌 공개 서비스를 오는 8월 30일에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히어로즈고'는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서비스가 먼저 진행될 예정이며, '카발온라인'의 북미 지역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ESTsoft inc.에서 서비스를 진행한다. 게임을 즐기기 원하는 국내 게이머는 '히어로즈고' 글로벌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내려받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와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쉬운 액션을 표방하는 액션 RPG로, 버튼 하나만으로 손쉽게 연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변신 시스템을 이용한 화려한 전투가 특징이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는 지난 5월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때보다 최고 레벨이 상향 조정 됐으며, 신규 필드와 던전 등의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공개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ESTsoft Inc.의 배진영 부사장은 “지난 5월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 이후 다양한 국가 게이머들의 기대와 의견을 받았다”며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PvP, 던전 진행 등의 편의를 개선하여 완성도를 높인 '히어로즈고' 공개 서비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즈고' 홈페이지(http://www.heroesg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고 공개 서비스 대표
이미지
히어로즈고 공개 서비스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