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히어로 스퀘어' 신규 영웅 및 던전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자회사 위메이드 크리에이티브(대표 조계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히어로 스퀘어 for Kakao'(이하 '히어로 스퀘어')에 신규 영웅 및 던전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히어로 스퀘어'는 자신만의 부유섬을 꾸미고, 귀엽고 개성 있는 영웅들을 성장시키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치는 등 SNG와 RPG의 재미 요소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는 강력한 신성력을 발휘하는 '신관'과 정교한 활 솜씨를 자랑하는 '헌터' 등 2종의 신규 영웅으로, 새로운 콘텐츠에 맞는 아이템과 퀘스트가 함께 추가돼 보다 다양한 파티 구성과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화산 활동을 배경으로 특별한 종류의 광물을 발견할 수 있는 '화산지대', 조각난 부유섬을 탐험하게 되는 '바람언덕', 엘프 마을 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식물과 화려한 색상의 동물들을 볼 수 있는 '무지개호수' 등 3종의 새로운 던전이 추가됐다.

위메이드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 수집과 던전 탐험,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 등 다양한 재미 요소 제공하고,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미'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 스퀘어 신규 영웅
히어로 스퀘어 신규 영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