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 온라인, 3차 무기 및 시련지경 추가

알레아(대표 김현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 온라인)에 3차 무기와 함께 다른 게이머들과 결의를 맺어 도전할 수 있는 시련지경,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환연태극로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먼저 3차 무기는 이전 업데이트된 2차 무기와 같이 새로운 무기를 획득한 후 학습해 캐릭터를 강화하는 시스템이다. 이는 캐릭터 강화에 관심이 많던 게이머들의 건의를 시스템화 시킨 것으로, '공손발'이 주는 시련을 이겨내면 3차 무기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다음으로 시련지경은 기존 던전과 달리 시련 수정을 보호하며 순차적으로 나타나는 적을 막는 것이 목적이며, 방어에 성공한 횟수가 늘어날 때마다 보상이 증가한다. 보상으로 받은 '현연의 보물함'에서는 '명장 진천추'까지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태극환연로는 이번에 추가된 '5인 던전 일일 퀘스트'의 보상으로 얻은 '혼석쇄괴'를 모아 변환시킨 '태극혼석'으로 연금해 쉽게 구할 수 없는 희귀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명장들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응혼련백로'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기도하다.

알레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오는 9월 12일 점검 전까지 3차 무기를 습득한 게이머들에게 고급 강화 환원서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3차 무기 습득하고 특별한 아이템을 받아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스 온라인 홈페이지(http://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온라인 포스터
포스온라인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