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오딧세이, 신규 콘텐츠 헬모드 던전 업데이트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싸이칸엔터테인먼트(대표 김상근)에서 개발한 라임 오딧세이 : 모험의 시작(이하 라임 오딧세이)에 헬모드 던전을 업데이트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된 헬모드 던전은 특정 요일마다 각각 다른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상위 레벨 콘텐츠로 높은 난이도의 헬모드 던전 3종이 추가되며, 이를 통해 현재 최고 등급의 아이템인 ‘히어로’ 등급의 세트 장비를 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일일 퀘스트를 수행해 얻을 수 있는 쿠폰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순금샤오 10돈(1명), 아이패드 미니(3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 스타벅스 기프트콘(100명) 등의 선물이 지급된다.

더불어 헬모드 던전 업데이트 기념으로 일주일 간 경험치를 30%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버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임오딧세이 홈페이지(http://li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임오딧세이
라임오딧세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