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밀리언아서와 제휴 맺고 이벤트 실시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액토즈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카드배틀 모바일게임 확산성 밀리언아서와 함께 아이템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밀리언아서 게이머가 사이퍼즈에 신규 가입하고 총 세 단계의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AP물약’, ‘BC물약’, ‘뽑기카드’ 등 밀리언아서 아이템 쿠폰을 제공하며, 모든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리미트 브레이크 치아리’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이번 제휴를 기념해 모든 사이퍼즈 게이머에게는 특별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AP 스프린터’, ‘BC 스파클링’, ‘백만 사이퍼의 증명: 공용 유니크 목걸이’ 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밀리언 부스터’를 선물한다.

사이퍼즈 게이머가 밀리언아서 게임을 다운로드받아 캐릭터를 생성하는 경우에는 ‘슈퍼부스터 레어’와 ‘밀리언 부스터’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후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슈퍼부스터 레어’, ‘밀리언 부스터’, ‘수상한 상자’ 아이템을, 20레벨까지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슈퍼부스터 유니크 1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사이퍼즈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ple.joker)과 밀리언아서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ctozma)을 통해 각각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알림받기 설정을 완료한 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슈퍼부스터 유니크(100명)’와 ‘사이퍼즈 SR+ 카드(100명)’을 지급한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다채로운 판타지 일러스트와 탄탄한 게임성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TCG 밀리언아서와 함께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색적인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특별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도 꼭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이퍼즈
사이퍼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