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 '레이맨 레전드' PS3버전 발매 개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해 횡스크롤 액션 게임 '레이맨 레전드'의 PS3판을 금일(2일) 정식 출시했다.

'레이맨 레전드'는 버블 드리머의 악몽으로 인해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기 위해 판타지 세상으로 떠난 '레이맨'과 그의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플랫포머 게임으로,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있는 판타지 세상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이끌어가는 게임 플레이는 다른 게임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각각의 스테이지에 준비된 배경음악은 플레이어의 리듬 감각을 자극할 것이며, 게임에는 플레이어의 실력을 테스트하는 다양한 챌린지들이 준비돼 있다.

만약 게이머가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으면, 챌린지의 결과를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비교하고 순위를 경쟁할 수도 있다.

특히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유비소프트의 또 다른 대표작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에 등장하는 어쌔신 코스츔이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 (http://www.intragame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맨 레전드 PS3
레이맨 레전드 PS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