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2, 게이머 직접 찾아가는 GM 이벤트 성황리 종료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열혈강호2의 게이머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진행된 문파 지원 현장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금일(5일) 밝혔다.

지난 7월 말부터 8월에 걸쳐 실시한 문파 지원 이벤트는 전국 곳곳에서 열리는 열혈강호2 문파들의 정기모임(이하 정모)에 게임운영자(이하 GM)가 직접 찾아가 게이머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문파 활동 지원금 100만원을 전달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열혈강호2 GM을 비롯한 개발자 및 관계자들은 매주 주말 충청북도, 경상남도, 전라남도, 대전 등 전국 2,000Km가 넘는 거리를 오갔으며, 정파, 사파 총 6개의 문파 정모에 참석해 100여명의 게이머를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지존세가 문파의 정모 현장에서 만난 한 게이머는 “온라인게임은 게임을 만들고 버그, 오류를 수정하는 개발자를 비롯한 운영진이 50%, 이를 즐기는 게이머들이 50%를 만들어 가는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운영진과 함께한 정모 자리는 더욱 즐거웠고, 무엇보다 운영진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자신의 소감을 밝혔다.

엠게임의 함양자 마케팅사업팀장은 “찾아가는 간담회가 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문파원들과 함께 자리하며 많은 얘기를 나눌 수 있어 뜻 깊었다”라며, “게이머분들의 게임에 대한 애정, 이해와 분석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였으며, 수취한 개선점과 아이디어는 최대한 빠르게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2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혈강호2
열혈강호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