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게임, '에다전설' 서비스 이관 오픈

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에서 개발한 MMORPG '에다전설'의 이관 준비를 마무리하고 팡게임을 통해 서비스를 시작 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PVP 액션 및 성물 전장, 레이드 보스, 우호신 시스템 등 독특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에다전설'은 그 동안 와이디온라인을 통해 서비스 되면서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그 동안 와이디온라인에서 게임을 즐기던 게이머들은 누구나 간단한 이전 신청을 하면 보유하고 있던 캐릭터 정보를 그대로 옮길 수 있으며, 이관 신청한 게이머 및 길드장에게는 오는 10일에 공개될 보상 아이템과 특별한 호칭이 부여된다.

또한 신규로 가입을 한 게이머들에게도 정착 아이템이 지급되며, 페이스북 좋아요 달성 수에 따라 버프가 적용된 망토가 제공되는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팡게임의 김재우 본부장은 "'에다전설'이 팡게임을 통해 더욱 좋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 게이머 중심의 운영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다전설' 홈페이지(http://edda.pang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다전설 이관
에다전설 이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