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추석 앞두고 페이스북에서 한가위 선물 쏜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 페이스북을 찾는 이용자들에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오는 9월 15일까지 '명절 교통정체 심심타파'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컴투스틑 페이스북 이벤트에 '좋아요'를 클릭한 이들에게 자사 인기 게임 아이템 및 한가위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졸음운전 방지용 간식 ‘신라명과 셀레브르 쿠키’ 기프티콘과 기름값을 지원하는 ‘SK 모바일 주유권’을 각각 1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타이니팜’,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 ‘골프스타’, ‘컴투스프로야구2013’, ‘히어로즈워 for Kakao’ 등 다양한 장르의 5개 인기 게임 내 캐시아이템을 각 게임 별로 10명씩 추첨해 선물한다. 당첨자 명단은 9월 16일 컴투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m2uskor)에서 발표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즐거운 명절을 맞이해 고향을 찾아 떠나는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마련했다.”며 “손쉬운 방법으로 참여해 추석맞이 선물과 자사 인기 게임 아이템을 챙기는 풍성한 한가위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컴투스
컴투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