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슨하트2' 신규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공략왕 이벤트 실시

에이앤비소프트(대표 최동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크림슨하트2 for Kakao'( 이하 '크림슨하트2')의 2차 신규 던전업데이트와 함께 게이머가 게이머에게 공략을 제공하는 공략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크림슨하트2'는 물리엔진 적용 전투, 전문 작가가 참여한 프리퀄 스토리 등의 정통 RPG의 강점을 내세워 출시 3일만에 애플 앱스토어 전체 무료 1위를 차지한바 있다. 이 게임은 매주 4개씩 업데이트되는 고대 던전과 거대보스 등의 추가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금주에도 신규 던전이 추가됐다.

에이앤비소프트는 이번 신규 던전업데이트와 함께 열리는 공략왕 이벤트는 신,구 던전 및 보스들의 공략, 대전 영상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에이앤비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스토리 중심의 정통 RPG를 표방하는 만큼 추가 스토리가 포함되는 업데이트를 조만간 진행할 것"이라고 말하며 "미드코어 시장이 커져가는 시점에서 정통RPG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크림슨하트2"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네용은 에이앤비소프트 홈페이지(www.anbgames.com)와 각 마켓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림슨하트2 공략왕 이벤트 이미지
크림슨하트2 공략왕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