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I,신작 무협 웹게임 '구룡전' 홈페이지 오픈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게임웨이브(대표 리위)가 개발하고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공동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웹게임 '구룡전'의 홈페이지(http://www.9ds.gamemania.co.kr/)를 오픈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구룡전'은 현재를 살고 있는 주인공이 중국 고대 역사 시대로 시간여행 후 겪는 상황극을 주제로 삼은 무협 웹 MMORPG로, 양 진영 간 끝없이 펼쳐지는 실시간 전투 및 무한 PvP(유저간 대결), 대규모 공성전(최대 600 vs 600가능) 콘텐츠 등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국내에도 잘 알려진 고전물인 '삼국지'와 '서유기', 주성치가 주연으로 등장한 영화 '월광보합', '선리기연' 등을 패러디한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고대 인물들과 현재를 살아가는 주인공 간의 박진감 넘치고 코믹한 상황을 선사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에 오픈 된 홈페이지에는 게임소개 및 게임가이드, 세계관 스토리, 게임 플레이 영상 등 게임 내 다양한 정보들을 게시해 게이머들이 쉽고 빠르게 게임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구룡전'의 공개형 테스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룡전' 홈페이지(http://www.9ds.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룡전 포스터
구룡전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