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팀플을 카카오에서 즐기자! '블루문 for Kakao' 정식 출시

조영준

리얼네트웍스 아시아퍼시픽은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블루문 for Kakao'(이하 '블루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블루문'은 인간, 뱀파이어, 늑대인간 세 종족으로 나뉘어진 총 여섯 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던전에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최대 3인까지 협동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으며, 또한 안정적인 멀티플랫폼 환경을 통해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에 상관없이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리얼네트월스 아이사퍼시픽은 '블루문'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안드로이드 마켓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 게임 응원 댓글을 작성하고 인증샷을 메일(bm@ap.real.com)로 보낸 게이머 전원에게 던전 코인 6시간 입장권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7명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더불어 친구를 게임에 초대할 경우 문스톤(게임 머니)이 선물되는 이벤트와, 최대 현금 50만원까지 얻을 수 있는 최고 레벨 도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루문 홈페이지(www.mbluemo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루문

: 블루문 리얼네트웍스 아시아퍼시픽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