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스카이에 추석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룰더스카이: 꽃보다룰스(이하 룰더스카이)에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월 17일까지 하루에 1개씩 제공되는 ‘한가위 보리’ 작물을 밭에 심은 게이머 수를 집계해 목표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추석 한정 데코 아이템 ‘절구 찧는 토끼’, ‘황금열쇠’, ‘스타(게임캐시)’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추석 보름달 만들기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25일까지 친구의 작물을 케어하면 ‘댄스토끼’, ‘생산나무’, ‘벽돌’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송편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미니게임 형식의 이벤트 ‘가짜 달토끼를 잡아라’를 통해 경험치와 ‘골드(게임머니)’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17일부터 25일까지 추석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다량의 ‘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하는 ‘슈슈의 플로티아 놀러가기’ 이벤트와 ‘스타(게임캐시)’나 ‘황금열쇠’, ‘벽돌’ 아이템을 구매한 게이머에게 구매 내역의 최대 50%를 추가 지급하는 ‘추석 맞이 더 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풍성한 한가위가 되실 수 있도록 그 어느 때 보다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와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룰더스카이
룰더스카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