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픽토소프트, 게임플라이어와 손잡고 대만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

조광민

픽토소프트(대표 김세훈)는 EPP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파이팅히어로'의 대만 퍼블리싱 계약을 게임플라이어(대표 임영일)와 체결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게임플라이어는 2002년에 설립된 대만 게임 퍼블리셔로, ‘라크나로크’와 ‘오디션2’ 등 국내 온라인게임을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서비스하며, 100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게임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

최근 급격하게 이루어지는 대만 스마트폰 시장의 성장이 모바일 게임의 수요로 이어졌고, 대만 게임 시장의 우수한 마케팅 능력을 보유한 게임플라이어와 한국에서 노련하게 다져진 모바일 게임 노하우를 가진 픽토소프트가 합심하여 대만 모바일 게임 시장을 선두하겠다는것이 픽토소프트측의 설명이다.

'파이팅히어로'는 영웅의 모험을 그린 MORPG 게임으로, 실시간 네트워크를 통해 멀티 플레이 방식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화려한 이펙트와 격정적인 타격감, 캐릭터 육성 등 RPG적 재미를 모바일 환경에서 구현한 것도 장점 중 하나다.

한편,픽토소프트는 '파이팅히어로'의 국내 게이머들을 위해 친구 초대 이벤트, 복귀 게이머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9월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유니크 무기,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픽토소프트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pictos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픽토소프트 파이팅 히어로 대만 진출

: 대만 MORPG 픽토소프트 파이팅히어로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