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 '무신의 탑' 최강의 적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1인 던전인 '무신의 탑'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블소의 대표적인 1인 던전인 '무신의 탑'은 기존에 최고 8층으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한 층씩 도전할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7개 층이 추가돼 총 15개 층으로 구성된다.

새로 증축된 '신(新) 무신의 탑'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구(舊) 무신의 탑'을 8층까지 최소 한 번 이상 클리어 해야 한다. 50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에게는 구 무신의 탑 7층과 8층의 몬스터를 제압하는 미션이 주어지며 이를 완료하면 신 무신의 탑으로 이동할 수 있다.

9층에서 15층까지 단계별로 이뤄진 신 무신의 탑에는 각 층마다 각기 다른 몬스터가 존재하며 15층에는 블소 게이머들과 명승부를 벌였던 '야황 육손'이 기다리고 있다. 야황 육손은 지난 1년 간 게이머들이 약 2백만 번 넘게 쓰러뜨린 적이기도 하지만 약 4백 80만 번 가량 유저들을 쓰러뜨리기도 하며 도전의 쓴 맛을 경험하게 했다.

무신의 탑을 완료한 게이머들은 영웅급 무기와 보패 아이템은 물론 '야황 육손'이 남기는 신규의상과 장신구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무신의 탑은 도전과 승부욕을 자극하는 던전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무신의탑 업데이트 이미지
블레이드&소울 무신의탑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