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검은사막' CBT 테스터 모집 카운트다운 시작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다음)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MMORPG '검은사막'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테스터 모집을 10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로,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일상적인 반목과 대립이 화려하면서도 사실적인 액션으로 표현되는 게임으로 막힘 없는 오픈 월드가 가장 큰 특징이다.

이 게임의 첫 번째 CBT는 10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며 CBT 테스터 모집은 10월 1일부터 시작된다. 첫 테스트인만큼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되며 테스터 당첨자는 추첨으로 결정되며, 정확한 CBT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다음은 새롭게 선보인 티저 페이지에서 '검은사막'의 CBT 테스터 모집까지 남은 기간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지난 6주에 걸쳐 순차 공개된 '검은사막'의 콘텐츠를 볼 수 있는 링크가 담겨 있으며, 모바일 티저의 CBT 알리미 신청 이벤트의 당첨자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티저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 사막 티저페이지
이미지
검은 사막 티저페이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