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아이템 무료 제공 모바일 앱 '찜' 추석 이벤트 실시

경향플러스(대표 장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찜'(ZZiM)이 추석을 맞아 '찜과 함께 찜한 게임 아이템으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찜'은 인기 모바일게임들의 아이템들을 무료로 지급하고, 사전등록 및 이벤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게임 전용 앱이다. 별도로 게임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고 해당 앱을 설치한 이용자는 진행 중인 인기게임의 이벤트를 골라 '찜하기' 버튼을 누르면 아이템 혹은 게임케쉬를 받을 수 있도록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9월 13일부터 22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는 '찜과 함께 찜한 게임 아이템으로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자' 이벤트에서는 몬스터 길들이기 '수정', 명랑스포츠 for Kakao '다이아몬드', 타워오브오딘 '슈퍼레어 캐릭터 및 캐시 쿠폰', 학교종이 땡땡땡 for Kakao '캐시 쿠폰', 다크헌터 '마력케익 및 수정', 암드히어로즈 '펫스킬상자', 영웅의 품격 for Kakao '금화', 골프스타 '스타 및 GP', 던전앤소드 '청석' 등으로 약 20종의 인기 아이템부터 최고급 유료 아이템까지 받을 수 있다.

경향플러스 '찜' 사업 총괄 오덕진 국장은 "긴 추석연휴 모바일 게임을 즐기시는 이용자님들이 보다 재미있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각 게임별로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게임의 재미를 더해 주는 찜 이용자님들께 많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찜 추석 이벤트
찜 추석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