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에 아이유와 가인 등장!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가수 '아이유'와 '가인' 캐릭터를 출시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아이유와 가인 캐릭터에는 최근 연기와 노래, 쇼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특유의 발랄함과 섹시한 매력을 각각 뽐내고 있는 두 스타의 개성과 이미지가 그대로 담겼다. 두 가수의 특색 있는 목소리가 담긴 음성 효과를 지원하는 것은 물론 매력 포인트를 잘 표현한 고유 모션들도 적용 되었으며, 그 외에도 캐릭터의 특성을 살린 전용 마크를 표시할 수 있는 신규 스프레이 기능과 경험치 10% 증가 효과, 관전자 표시 기능 등 다양한 효과도 추가됐다.

넥슨은 아이유와 가인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 캐릭터 각각의 퍼즐 조각 아이템 9개를 모아 퍼즐을 완성한 게이머에게는 해당되는 캐릭터의 칭호를 100% 지급하며, 선착순으로 '아이유 미니 콘서트'와 '가인 팬 미팅' 초대권을, 그 외에 퍼즐을 완성한 게이머들에게는 '캐릭터 카운트(5개)'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10월 2일까지 'PC방 슈퍼 플러스 혜택'을 통해 PC방에서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AK47 데빌 스킨무기 4종', '인기 수류탄 5종', '즉시 리스폰 효과'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같은 기간 클랜전을 5회 이상 플레이하는 게이머에게 'Bomb Techkit Ⅱ(1일)' 아이템을, 8대 8 클랜전에서 승리하는 게이머에게 '포인트상자A(1개)' 아이템을 각각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생성된 캐릭터에게는 '크레용팝 캐릭터 상자(1개)'를 선물하고, 8월 1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게이머가 복귀하면 '신세경 캐릭터 상자(1개)', '신세경 주무기 상자(1개)' 등 푸짐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유 가인 서든어택에 등장
아이유 가인 서든어택에 등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