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롯데 자이언츠와 네 번째 '넥슨 스페셜데이'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부산 사직구장에서 프로야구단 롯데자이언츠(대표 최하진)와 함께 하반기 ‘넥슨 스페셜데이’를 개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지난 9월 15일(일) 진행된 이번 스페셜데이의 시구는 넥슨 김태환 부사장이 맡았으며, 신작 AOS 게임 ‘도타 2(Dota 2)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구장 안팎에서 펼쳤다.

경기시작에 앞서서 열린 온라인 야구 게임 ‘프로야구2K’ 월간 MVP 시상식에서는 김태환 부사장이 시상자로 나서 롯데자이언츠 외야수 손아섭 선수에게 부상을 수여했다.

경기장 앞 광장에 마련된 ‘도타 2’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에게 막대 풍선 1만 2천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넥슨 캐시쿠폰, ‘도타 2’ 티셔츠 등 기념품, ‘도타 2’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베타키 등을 지급했다. 또한 외야석 전광판 경품 이벤트를 통해 ‘LG 울트라북’, ‘캐논 포토 프린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했다.

‘넥슨 스페셜데이’는 롯데자이언츠 구단과 공식 후원사인 넥슨이 사직구장 안팎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으로 일년에 두 차례 진행된다.

넥슨 스페셜데이
넥슨 스페셜데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