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종이 땡땡땡' 추석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세요

안드로메다게임즈(대표 노융현, 서양민)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러닝 액션 게임 '학교종이 땡땡땡 for Kakao'(이하 '학교종이 땡땡땡')에 추석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선보인다고 금일( 17일) 밝혔다.

먼저 지난 13일 업데이틀 통해 공개된 신규 맵과 신규 캐릭터 외에도 17일에는 등록 학교 또는 학교 대항전 내 타학교 공격 후 보여지는 타 게이머의 카카오 프로필 사진을 크게 확대 할 수 있는 기능과 동문 찾기를 한결 쉽게 할 수 있도록 프로필 나이를 등록 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추석 맞이 이벤트로 200만 다운로드를 눈앞에 두고 있는 가운데 추석 연휴 기간 내 300만 다운로드 달성 시 전 게이머에게 보석 100개를 선물하는 공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 밖에도 긴 연휴를 지루할 틈 없이 보낼 수 있도록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한편, '학교종이 땡땡땡'은 학교대항전이라는 독특한 시스템 탑재를 통해 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으로, 안드로메다게임즈에서는 "지난 주말 내내 온 가족이 함께 스마트폰 게임으로 참 새로운 공감을 했다. 부모와 자식간의 이해의 폭과 거리의 폭을 한층 넓히고 또 좁힐 수 있도록 해줘서 고맙다"는 내용의 학부모 메일을 공개한바 있다.

안드로메다 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에 온 가족이 학교라는 주제를 통해 유쾌한 대화의 장을 이어가기를 바라며 더불어 '학교종이 땡땡땡'이 전통적인 명절 오락 윷놀이, 고스톱 등의 대를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학교종이 땡땡땡 대표
이미지
학교종이 땡땡땡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