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씨게임즈, 신작 모바일게임 '솔리테어 리그' 카카오 출시

아이엠씨게임즈(대표이사 김학규)는 스마트폰게임 '솔리테어 리그 for Kakao'를 25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솔리테어 리그 for Kakao'는 솔리테어 카드게임 중, 스마트폰 화면에 가장 적합한 스파이더릿(Spiderette)룰에 기반해 제작됐다.

솔리테어리그1
솔리테어리그1

게임은 카카오톡의 친구와 점수경쟁을 통해 일간 주간 통산 랭킹에 도전할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의 고득점 플레이를 게임 내에서 리플레이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친구가 클리어한 게임과 동일한 세팅의 게임에 도전할 수 있어 클리어 가능한 게임을 골라 도전해볼 수 있고 '하이스코어 모드'와, 간략화된 룰과 빠른 플레이를 겨루는 '타임어택 모드'의 2가지 리그가 운영된다.

이와 함게 리그별 3위 내 랭킹에 입상한 사용자는 다른 카카오톡 친구의 플레이를 도와줄 특별한 선물을 줄 수 있는 권한이 생긴다.

게임은 솔리테어 리그 홈페이지(http://solitaireleague.co.kr)에서 전체 사용자들간 자세한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며, 불편 사항 신고 등의 고객지원을 받을 수 있다.

솔리테어리그2
솔리테어리그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