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드2', 10월 17일부터 정식서비스 돌입한다

웹젠의 기대작 '아크로드2'가 오는 10월 17일부터 정식서비스에 돌입한다.

웹젠은 금일(26일) 오전 11시부터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 페이지를 열고 '아크로드2'의 정식서비스 일정 공개 영상을 공지할 예정이다.

‘아크로드2’는 두 개의 진영(에임하이/데몰리션)이 절대 군주 ‘아크로드’가 되기 위해 크고 작은 전장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정통MMORPG다. 또한, 호쾌한 타격감과 다양한 전장, 유명 게임음악작곡가 ‘크리스벨라스코’가 참여한 수준 높은 게임OST를 선보이면서 하반기 온라인게임 시장의 기대작으로 꼽혀왔다.

게임시스템에서는 진영 간 대립과 ‘전장전투’에 초점을 맞추고, 길드 단위의 대결이 아닌 개인 간 대결로 절대군주 ‘아크로드’를 선발하는 등 치열한 게임 내 경쟁 요소들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도시침공’, ‘성물점령전’ 등 약 40여개의 치열한 진영 간 ‘전장전투’외에도 다양한 사냥터 및 퀘스트, 인스턴스 던전 등 MMORPG의 핵심 재미요소들도 높은 완성도로 구성 돼 있다.

넓은 지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탈 것’과 더욱 강한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는 추가장비 ‘아바타’ 등 그간의 테스트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즐길거리들도 이번 정식서비스에서 첫 선을 보인다.

웹젠은 오는 10월 중 티저사이트를 통해 게임 영상과 게임소개 등을 추가 공지하면서 회원 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팀장은 “정식서비스 시작 전임에도 게임회원들을 중심으로 커뮤니티가 만들어지고, 의견을 나누는 등 온라인게임을 기다려 온 게이머들에게서 호응을 얻고 있다.”라면서, “함께 키우고, 즐기는 MMORPG의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전장 콘텐츠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마무리 작업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오늘(9월 26일) 티저사이트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rchlord2) 운영을 시작하고, 오는 10월 10일까지 ‘아크로드2’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정식서비스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티저페이지 내 ‘우리의 맹세’ 버튼을 눌러 자신의 담벼락에 ‘아크로드2’의 사전이벤트를 공유한 회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티저페이지에서는 ‘MMORPG’, ‘공성전’ 등의 주제로 투표를 실시, 각 문항별로 10명씩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크로드2’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아크로드2’의 공식 티저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 또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rchlord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로드2
아크로드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