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의 여동생이 온다?' LOL 신규 챔피언 징크스 일러스트 공개

라이엇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신규 챔피언 JINX(이하 징크스)의 일러스트가 공개됐다.

LOL 징크스
LOL 징크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챔피언 징크스는 그 동안 북미, 유럽, 남미 등지의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에 LOL의 여성 챔피언 바이를 질투하는 듯한 정체불명의 낙서의 주인공으로, 기괴한 외모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괴팍한 성격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마법공학 개틀링과 상어모양의 바주카포로 보이는 설계도와 이를 착용하고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을 선보여 얼마 전 업데이트 된 '루시안'과 같은 원거리딜러인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일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신규 챔피언 징크스는 LOL의 지역인 필트오버의 경찰관으로 등장하는 챔피언 바이의 여동생 임에도 불구 공개수배로 보이는 일러스트가 공개돼 이 둘의 관계에 대해 많은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LOL 징크스
LOL 징크스

이번 LOL 신규 챔피언 징크스의 소식을 들은 많은 게이머들은 “럭스 리메이크 이후로 오랜만에 미친X 캐릭터가 등장한 것 같다”, “요즘 라이엇은 제정신이 아닌 여성 캐릭터들만 만드는 것 같다”, “원거리딜러가 또 나온다니 기대가 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