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신규 게이머 위한 입문 시스템 추가한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에 신규 게이머들의 적응을 돕기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추가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시스템에서는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게이머들이 새로운 미션을 순차적으로 달성해 나가면서 보다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능력자 미션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를 통해 '특정 게임 모드 승리하기', '게임 중 특정 스코어 달성하기', '캐릭터별 기본 콤보 성공하기' 등 단계별로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들을 성공시키는 게이머에게는 '슈퍼부스터 유니크', '선택형 스타터팩', 달러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자유연습장 내에 각 캐릭터별 콤보 기술 가이드 및 상대방 캐릭터의 상태 표시 기능아 추가되어 각종 공격 기술을 더 빠르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트와일라잇 광장 내에 새로운 클랜 생성 및 소속된 클랜 정보 확인을 돕는 '숙련자 클랜 드렉슬러' NPC가 추가되고, 신규 게이머에게 '숙명의 카인', '격류의 샬럿', '태도 다이무스' 등을 포함한 총 10종의 캐릭터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플은 오는 10월 10일까지 BP를 교환해 얻은 캔디 개수에 따라 각종 부스터 아이템과 달러를 비롯해 '슈퍼부스터 유니크' 아이템을 최대 5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버닝캔디를 모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
사이퍼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