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RWC 2013 국가대표 선발전 진행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라그나로크의 세계 최강을 가리는 라그나로크 월드 챔피언십(이하 RWC 2013)에 출전할 한국대표팀 선발 결승전을 오는 29일 개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RWC 2013 한국대표팀 선발 결승전은 '라그나로크'의 한국 최고 길드를 선발하는 대회로 지역 예선전에 통과한 8개 팀이 모여 오는 29일 서울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마지막 격전을 치를 예정이다.

결승전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한국 대표팀으로 최종 확정된 1등 길드는 우승 상금 300만 원과 오는 11월 24일 일본 동경에서 개최되는 RWC 2013 참가 비용 전액을 지원 받는다. 또한, 2등 길드에는 우승 상금 150만 원이 지급되며, 3등 길드에게는 우승 상금 100만 원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한국대표팀 선발 결승전에서는 참가자 및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경기 종료 후 추첨을 통해 'LED TV 모니터 27인치', '무선 키보드',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상품이 선물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8회째를 맞는 RWC 2013은 지난 2009년 이후 4년 만에 일본에서 열리는 것으로 라그나로크의 현지 서비스 업체인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개최된다.

그라비티의 신정섭 게임사업팀장은 "예선전을 통과한 실력 있는 길드끼리 치르는 대회이니만큼 더욱 긴장감 넘치는 경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결승전에서 기량 있는 팀이 선발돼 일본에서 개최되는 RWC 2013에서 한국 대표팀의 위상을 보여줬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