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소통전문가 김창옥 초청 특강 진행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는 지난 26일 소통전문가 김창옥 교수를 초청해 사내 명사 초청 특강 행사를 진행했다.

사내 명사 초청 특강은 젊은 임직원들의 고민을 나누고,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준비한다는 의미에서 올해 초부터 각 분기별 1회씩 정기적으로 진행중인 행사로, 김태원 구글코리아 팀장, 혜민 스님 등이 초청된 바 있다.

세번째 명사로 초청된 김창옥 교수는 CBS '세상을 바꾸는 15분' 강연을 통해 유투브 조회수 330만을 기록한 것으로 유명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과 각종 저서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강사이다.

이번 특강에서는 “유쾌한 소통의 법칙”라는 주제로 소통을 원하는 시대에 정작 소통을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이며, 소통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삶의 변화는 무엇인지에 대해 아이덴티티게임즈 구성원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전동해 대표는 "요즘 시대의 화두이자 누구나 가지고 있는 소통에 대한 고민을 임직원들과 유쾌하게 이야기 나누고자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각계의 명사들과 함께 다양한 고민을 나누며 개발자들이 업무와 생활 속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힐링 특강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통전문가 김창욱 교수
소통전문가 김창욱 교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