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라이벌 전이다! '말달리자' 시즌2 '황야의 결투'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엔소울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러닝 액션 게임 '말달리자 for Kakao'(이하 말달리자)에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한 시즌2 '황야의 결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말달리자'는 말, 타조, 사슴 등 각양각색 탈 것을 타고 빠르게 달리면서 마을을 약탈한 악당들을 잡기 위해 추격전을 벌이는 러닝 액션 게임이다.

이번 시즌2 '황야의 결투' 업데이트에서는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끼리 경쟁을 벌이는 '라이벌전'을 비롯해 날아오는 총알도 피하는 군인 캐릭터 '힘 세밍턴', 악당 처치에 특화된 4성 펫 '불타는 치타', 장애물을 불태워 버리는 최상급 무기 '폭탄총', 신규 맵 '카우마을' 등이 대거 추가됐다.

특히 '라이벌전'의 경우 비슷한 실력의 이용자끼리 자동으로 등급이 구분되어 점수를 겨루는 게임 모드로 기존 방식과는 달리 다른 이용자가 게임 내 적으로 등장해 더욱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제공한다. 라이벌 랭킹의 상위 그룹 이용자에게는 최상위 펫 '만지지마'가 보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 라이벌전의 등급 재 분류 시 보상으로 지급되는 포인트로 고급펫, 500메달,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라이벌 룰렛 시스템', 나를 공격한 복수 대상을 뿅망치로 응징하는 '복수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도 함께 추가됐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7일까지 라이벌전 플레이 횟수에 따라 골드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 및 잠에서 깨어나는 이용자에게 50메달을 지급하는 '잠자는말 기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말달리자'의 특징인 빠른 속도감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더욱 배가 시킬 수 있는 콘텐츠로 이번 시즌2를 준비했다"며 "새로운 경쟁 구도를 제공하는 라이벌전과 신규 캐릭터와 펫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무장한 '말달리자'가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거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말랄리자 시즌 2 이미지
말랄리자 시즌 2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