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검은사막, 1차 비공개 테스터 5,000명 모집

조영준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은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검은사막의 1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을 금일(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검은사막의 1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은 금일 오후 2시부터 오는 10일 오전 10시까지 신청을 완료한 게이머 가운데 5,000명을 추첨으로 선발하며, 만 18세 이상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검은사막’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다음(Daum) 아이디로 로그인 후, 사양 체크 및 설문 조사를 거치면 테스터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음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검은사막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레벨부터 40레벨까지의 콘텐츠가 공개되며, 워리어, 레인저, 자이언트, 소서러 등 대표 캐릭터와 발레노스, 세렌디아 지역의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270여 개의 퀘스트와 전투, 탈것, 레이드, PK, 공성전 등 게임 내 주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홈페이지(http://black.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

: 다음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전 다음